본문 바로가기

food

"오락" 논현점 - 즉석떡볶이와 소맥을 즐길 수 있는 ★★☆☆☆




상호명: 오락 五樂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133-16

전화: 02-6498-1357

주메뉴: 즉석떡볶이

TIP: 주차는 가게앞에는 차 1대정도 밖에 공간이 없고요, 그냥 주위에 대충 눈치보고 주차해야 합니다

       떡볶이는 무조건 치즈떡으로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나중에 밥비벼 드실 수 있어요

       마지막 밥 비비실때 햄사리 추가하면 신의 한수 입니다! ㅎ

       체인마다 조금 다릅니다, 저는 압구정과 논현을 가보았는데 논현이 훨씬 좋아요


★ : 4~5개는 찾아가서 먹어볼만한 곳

      3개 이상은 꽤 괜찮은 곳 or 기분전환 하기 좋은 곳

      2개는 음식점 근방 거주민을 위한 곳, 혹은 근방에 볼일 있는 분을 위한 곳



이 집 참 별 주기 힘들었습니다

솔직히 맛이 이전에 소개했던 별3개의 집들정도의 맛을 지닌 곳도 아니고 

그리고 가격대비 사실 양이 푸짐한 것도 아닙니다

거기에다가  튀김이 엄청 재료가 좋아보이지도 바삭하지도 않아요 -_-;;;

국물은 전 요리를 하지 않아서 조미료까지는 모르겠고...달짝지근 합니다 


그런데 말이죠... 이 가게 아주머니들의 서비스도 너무 좋고 사람이 많지 않은게 편안하고

보글보글 끓는 국물에 소맥한잔 하면 아 뭔가 죽여줍니다


즉석떡볶이와 소맥의 조화 생각하지도 못했어요.... 근데 중독이예요....


오랫만에 가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다 먹고 건더기도 별로 없고 맛없게 나왔네요 ㅎㅎㅎㅎ

하지만 약간 이렇게 쌀쌀한날씨에 뜨끈한 즉석떡볶이에 국물을 떠먹으며 소맥한잔 해보세요!


너무 맛없게 보이는 것 같아서 다른 사진들은 아래서 보시면 충분하실 꺼예요~ ㅎㅎ

http://cafeblog.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post&query=%EB%85%BC%ED%98%84%EB%8F%99+%EC%98%A4%EB%9D%BD&ie=utf8&sm=tab_nmr&nso=so:r,a:all,p:




이 겨울 즉석떡볶이에 소맥 한잔 꼭 해보세요~! 






블로그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많은 분들이 공유 할 수 있도록 추천(View On)버튼 꾸욱~!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by dwan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