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평양 손 만두국 ★★☆☆☆


상호명: 평양 손 만두국
주소: 경기도 일산서구 가좌동 308-11 
전화: 031-923-9233
주 메뉴: 만두국
TIP: 일산쪽 주민 아니면 찾아가기 불편?
       매주 일요일은 쉽니다

★ : 4~5개는 찾아가서 먹어볼만한 곳
      3개 이상은 꽤 괜찮은 곳 or 기분전환 하기 좋은 곳
      2개는 음식점 근방 거주민을 위한 곳, 혹은 근방에 볼일 있는 분을 위한 곳

요즘은 좀 덜해졌지만 한동안 평양만두 혹은 무식한 손만두의 덫에 
계속 만두가 먹고 싶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평양냉면도 그렇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사람의 입맛에는 확실히 안맞을 수 있으나
간이 강하지 않은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참 잘맞는 음식이지요

이 집의 찬은 아래와 같습니다
심플하죠
맘에 듭니다 ㅎㅎ

만두 5개 크죠...
맘에 듭니다 ㅎㅎㅎㅎㅎ
사실 그리고 만두에 대해서는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어쨋든 맛있습니다
점심을 먹고나서 먹었는데도 맛있었으면 맛있는거 아닌가요? ㅎㅎ

만두국은 저렇게 덜렁 만두가 5개 나오는 것과 매운 버젼이 있는데
매운 것은 생각보다 꽤 매워서 먹기가 편하지 않더라고요

 



여기서 한번 공곰히 생각해봅니다.
과연 이 집이 집 근처에 있다면 자주 갈 것인가? 네 확실히 잘 갈 것입니다
그렇다면 서울에서 일산 구석진 곳 까지 갈 것인가? 하면 아마 가기 힘들 것입니다
그것이 별점을 2개만 준 이유입니다 ㅋㅋㅋ

그러므로 일산 분들을 위한 맛집인 것이죠

서울에도 조금은 다르지만 평양만두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있으니까요;;;



 


블로그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많은 분들이 공유 할 수 있도록 추천(View On)버튼 꾸욱~!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by dwankim